영화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 티저 포스터 공개…1월 개봉 확정

t_poster.jpg

2015년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노미네이트 및 3개 부문을 수상하고 토론토, 런던, 부산 등 세계유수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은 영화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이 1월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은 줄리엣 비노쉬 주연으로, 줄리엣 비노쉬는 1993년 크쥐스토프 키에슬롭스키 감독의 영화 <세가지 색 제1편 - 블루/자유>에서 영혼을 울리는 연기로 베니스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안소니 밍겔라 감독의 <잉글리쉬 페이션트>로 1997년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및 베를린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사랑을 카피하다>에서 허구와 현실 사이의 로맨스를 섬세한 감성으로 연기하며 2010년 칸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세계 3대 영화제와 아카데미 트로피까지 거머쥐었다.

레오 까락스, 장 뤽 고다르, 허우 샤오시엔 등 전 세계 거장들의 뮤즈 줄리엣 비노쉬가 선택한 영화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풍광을 배경으로 남겨진 자들의 상실과 비밀, 기다림을 그려낸 작품이다. 피에로 메시나 감독은 이탈리아의 거장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의 <그레이트 뷰티>(2013) 조감독 출신이며 2014년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광고 캠페인을 연출하며 주목받았다. 

1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나이가 들수록 고혹적인 아름다움의 향기를 뿜어내는 줄리엣 비노쉬가 담겨 있다. 줄리엣 비노쉬와 신예 피에로 메시나 감독이 완성한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은 1월 우리 곁을 찾아온다.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