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홍대 스토어 리뉴얼 오픈

brownbreath hong-dae renewal open.jpg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홍대 스토어를 리뉴얼해 10월 28일(금) 새롭게 오픈한다.

서교동에 자리한 홍대 스토어는 2010년 4월 문을 연 브라운브레스의 첫 번째 플래그쉽 매장이다. 2014년에는 2층 공간에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2ND FLAVOR)와 프로젝트 카페 워드 커피(Word Coffee)를 선보이기도 했다. 

브라운브레스 홍대 스토어는 리뉴얼을 통해 더 나은 쇼핑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편의가 강조된 매장으로 새롭게 탈바꿈된다. 우선, 브라운브레스 매장으로 운영될 1층 공간은 조명을 교체하고 동선을 정리해 매장 내에서 더욱 쉽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고려했다. 카페 공간으로 운영되던 2층은 브라운브레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의 단독 매장으로 운영된다. 이 밖에 곳곳에 음악, 예술,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문화 요소를 접목해 브랜드와 문화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꾸며지면서 주변 홍대 상권과 어우러지는 새로운 패션 플레이스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는 10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28일은 프레스 데이로 진행되며, 29일부터 누구나 방문할 수 있게 개방된다. 먼저, 매장 오픈 날짜에 맞춰 비엘씨브랜드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의 캡슐 컬렉션이 출시된다. 브라운브레스 2016 FW 시즌 컬렉션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비엘씨브랜드×미즈노’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물병과 브라운브레스 2016 FW 시즌 포스터가 선착순 증정된다.
 
브라운브레스 홍대점 리뉴얼 오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brownbreath.com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