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로스타 러닝 컬렉션’ 출시

Nike X Rostarr Running Collection_1.jpg

나이키는 아티스트이자 다양한 영역의 경계를 넘나드는 로스타(Rostarr)와의 협업을 통해 ‘나이키×로스타 러닝 컬렉션(Nike×Rostarr Running Collection)’을 선보인다. 

‘나이키×로스타 러닝 컬렉션’은 러닝크루와 마라톤에서 영감을 받은 로스타의 캘리그래피에서 착안하여 디자인된 것으로, 여럿이 함께 달릴 때 발생하는 에너지와 리듬의 분출을 형상화했다. 로스타는 이번 러닝 컬렉션에서 자신의 시그니처인 붓 터치로 러너들의 모습을 추상적인 패턴으로 그려냈고, 이는 마치 파도처럼 결승선을 통과하는 러너들의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블랙 앤 화이트 컬렉션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되며 탱크, 티셔츠와 경량성이 뛰어난 나이키 임파서블리 라이트 재킷, 그리고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나이키 에픽 럭스 타이츠로 구성된다.

‘나이키×로스타 러닝 컬렉션’의 러닝화는 경량성과 역동성 모두를 제공하는 나이키 프리 런, 앞뒤 중창에 줌 에어를 삽입하여 뛰어난 반응성과 스피드를 구현하는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3, 최상의 쿠셔닝과 유연성을 선사하는 나이키 루나글라이드 8, 뛰어난 안정성과 빠른 스피드를 한번에 제공하는 나이키 에어 줌 스트럭처 20 등 총 4종으로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된다.

나이키의 혁신과 컨템포러리 아티스트가 만나 탄생한 ‘나이키×로스타 러닝 컬렉션’은 나이키닷컴 및 전국 나이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nike.com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