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한국 온라인 스토어 런칭

HM 보도자료 이미지.jpg

10월 20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인 H&M이 10월 20일(목) 온라인 스토어를 한국에 런칭했다. 

한국에 런칭하는 H&M 온라인 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여성, 남성, 아동, 액세서리 및 H&M 홈을 제안한다. 또한 일 년 내내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제안할 예정이다. H&M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에서 모던 베이직에 이르는 폭 넓은 상품군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한국에 런칭하는 H&M 온라인 스토어는 집을 위한 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H&M 홈도 함께 선보인다. 타월, 침구류, 커튼 등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의 시즌 제품은 이제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H&M 코리아는 국내 온라인 스토어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10월부터 7,000원 이상 금액의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0월 31일(월)까지 온라인 스토어 앱을 다운 받으면 한 가지 아이템을 25% 할인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월 28일(월)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패션 뉴스레터 구독자에 한하여 한 가지 아이템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패션 뉴스레터에 가입하면 여러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오퍼를 확인할 수 있고, H&M과 소셜미디어 상의 다른 고객들과 상호작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제 한국에서도 원 클릭만으로 H&M에 대한 모든 것을 언제, 어디에서나 확인해볼 수 있다,



-
HM.com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