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몽니, EP앨범 발매 앞두고 수록곡 ‘그랜드맘’ 선공개

1020_몽니_EP_발매_자켓.jpg

EP앨범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베이스 이인경, 기타 공태우, 드럼 정훈태)가 오늘 자정에 수록곡 ‘Grandmom’을 선 공개했다.

오늘 선 공개 된 ‘Grandmom’은 몽니의 기타리스트 공태우가 영화 <계춘할망>을 보고 떠오른 자신의 할머니를 회상하며 이별이라는 순간에 아쉬움을 뒤로 하고 서로의 행복했던 추억만을 기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특히 이번 선 공개 곡 선곡 과정에서 ‘Grandmom’과 ‘우울증 퇴치법‘ 두곡을 놓고 소속사 관계자들과 멤버들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 사이에 치열한 의견 대립이 있었다. 결국 이번 앨범 프로듀서를 포함에 주요 관계자들과 멤버들이 투표를 통해 근소한 차이로 ‘Grandmom’이 선공개 곡으로 결정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선 공개 전 EP앨범 트랙리스트와 선공개 곡 ‘Grandmom’ 가사 일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몽니의 EP앨범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는 10월 26일(수) 자정에 정식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론칭한 플래이 몽니(Play Monni) 공연 브랜드의 첫 번째 시리즈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 콘서트가 힐링 뮤직 콘서트라는 주제로 10월 말일부터 3주간 6개 도시(부산, 대구, 서울, 대전, 전주, 광주)에서 클럽투어 형식으로 진행되며, 이번 투어의 종착역인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11월 25일(금), 26일(토), 27일(일) 3일간의 메인콘서트로 힐링 여행을 마칠 계획이다. 티켓을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