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가 부른 <캐리어를 끄는 여자> OST 음원 공개

캐리어를끄는여자.jpg

십센치(10cm)가 부른 MBC 월화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OST part.2 ‘와준다면’이 10월 18일(화) 정식으로 음원 공개된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3회에 처음 등장한 ‘와준다면’은 최지우, 주진모, 이준 등 주인공들의 애정선이 드러나는 장면에 삽입되는 곡으로, 애잔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위에 십센치 권정열 특유의 목소리가 특징이다. 특히 ‘와준다면’는 주인공 세 사람의 러브 라인이 본격화 될 극 중반부터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와준다면’은 십센치의 권정열이 작사하고 어반자카파 원년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최재만이 작곡, 편곡한 곡이다. 최재만은 이 곡의 작곡, 편곡과 건반, 베이스, 드럼, 코러스 등을 직접 소화했다. 또 싱어송라이터 를(lel)이 스트링 편곡에 참여하고, 14인조 융 스트링, 기타리스트 정재필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녹음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법정 드라마의 긴장감과 통쾌함, 로맨틱 코미디의 유쾌함을 선보이는 드라마로, 최지우, 주진모, 이준, 전혜빈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파운드 매거진> 10월호 십센치 인터뷰 바로가기 > http://foundmag.co.kr/1160107




yunhee@fndt.co.kr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1162939&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1162939.xml&channel=music